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을왕리]맛집-을왕리 해수욕장 경기회전문조개구이(메뉴, 가격, 주차) 리뷰

by 징징이👋🏻 2024. 9. 17.
을왕리 해수욕장 경기회전문조개구이 리뷰

 

을왕리 해수욕장 노을

 

 

안녕하세요! 징징이예요. 🖐🏻

어제 바로 을왕리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따끈따끈한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ㅎㅎ

 

 

 

 

경기회전문조개구이

 

 

 

 

1. 위치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 38-1 1층

전화 : 032-752-8902

 

 

경기회전문조개구이는

을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2. 영업시간


매일 10:00 ~ 06:00

 

 

 

저는 노을질 때쯤 맞춰 도착해서

실컷 바다구경 한 뒤에 조개구이 먹으러 갔는데

한참 영업 중이시더라고요.

빨간 날 가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3. 주차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지만

저는 빨간 날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차들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자리가 좀 협소해서 공영주차장에 멀리 주차해 두었다가

발레파킹해주시기도 한다고 합니다.

 

 

 

4. 메뉴 및 가격


경기회전문조개구이 메뉴판

 

 

여기는 특이하게 삼겹살도 같이 파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 구워 먹고 볶음밥까지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저는 조개구이집에 오면

무조건 치즈가리비를 먹는 편이에요.

스페셜세트 A 4인으로 결정!!

 

 

 

 

5. 시식 후기


 

 

 

먼저 서비스로 나온 조개 몇 개와 키조개를 구워 먹었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치즈가리비 사진

 

 

드디어 나온 치즈 가리비!

사진처럼 큰 쟁반 한판이랑

사진엔 안 담겼는데 추가로 반판 넘게 같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괜찮더라고요.

가리비도 되게 크고 오동통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콘치즈와 저 빨간 양념은 떡볶이 소스였는데

가리비에 올려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쁘신 와중에 사장님이 조개 굽는 법도 알려주셨어요.

왼쪽처럼 봉긋 살이 올라오면

오른쪽처럼 한번 뒤집고 조금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초장에 고추냉이 조금 올려서 먹으면 존맛...❤

 

아참 그리고 에어컨 앞에 자리는 앉지 마세요.

바람 때문에 맞은편 자리 화형 당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한참 먹고 있는데 밑반찬이 나왔어요.

원래 맨 처음 주시는 것 같은데

바쁘셔서 깜빡하셨나 보더라고요. 😅

 

처음 들어왔을 땐 조금 빈자리가 있었는데

저희가 들어오고 나니 손님이 몰리더라고요.

급 바빠지신..

 

저 물회가 전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물회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한참 뜨겁게 먹고 있다가

시원한 게 들어가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오히려 늦게 주신게 굿 초이스였어요..👍🏻

 

 

 

 

그다음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칼국수입니다.

지난해에 다른 곳에서 먹었던 칼국수는

너무 밍밍하고 별로였는데

여긴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속이 확 풀립니다.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

 

 

 

 

추가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로 마무리~

 

원래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을 가려고 했는데요.

사람도 너무 많고 딱 들어섰는데

너무 바빠서 그런지 본채도 안 하셔서 그냥 나왔거든요ㅠ

 

여기는 갑자기 들어온 곳이라

맛없으면 어쩌지 싶은 마음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갑니다!

 

호객행위만 하고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

바쁘신 와중에 이것저것 챙겨주려고 하시는 게 보여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

물론 맛도 만족스러웠고요. 👍🏻😋

 

을왕리 해수욕장 오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만족스럽게 드실 거예요.^ㅡ^

 

 

 

 

너무 이쁜 을왕리 노을 풍경으로 마무리 ❤

 

 

 

 

 

 

 

그럼 안뇽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인천/을왕리]맛집-카페 레드피아노

 

[인천/을왕리]맛집-카페 레드피아노 시그니쳐 노란수박주스 자두에이드 리뷰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레드피아노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예요.🙌🏻인천 을왕리해수욕장을 다녀왔는데요,오션뷰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을왕리 레드피아노 카페  1. 위치주소 :

simsim-life.tistory.com

 

 

다른 을왕리 포스팅에도 놀러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