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강릉]숙소-강릉 오션뷰 펜션 에스에스펜션(SS펜션) 201호 리뷰

by 징징이👋🏻 2024. 9. 11.
강릉 에스에스펜션 SS펜션 201호 리뷰

 

강릉 에스에스 펜션 건물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
강릉여행 리뷰를 이어서 해볼게요!

 

 강릉 에스에스펜션(SS펜션)

 

1. 위치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073
전화 : 0507-1435-7991
 
 

 

저는 짬뽕순두부를 먹고
중앙시장에서 간단히 닭강정과 오징어순대만 사가지고 바로 숙소로 이동했어요.
중앙시장에서 택시타고 20분 정도 걸렸네요.
 
풀빌라 명성에 맞게 하평해변과 너무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해변까지는 걸어서 5~10분 정도 걸렸습니다.
 

 

베니 닭강정 반반
베니 닭강정 반반 존맛이에유ㅠㅠㅠ


 
 

2. 가격


 저는 성수기가 지난 9월 7~8일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

저희는 해수욕을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스파는 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2인용 침대가 이층에 한개 있어서 2명은 거실에 이불을 깔고 자야하는데
스파가 있으면 거실이 좁고 습해질 것 같았어요~
 
201호는 스파가 딸린 방이 아니라서 2인 기준 18만원이었습니다.
(301호,401호 큰 스파 22만원 / 302호,402호 작은 스파 20만원)
 
저희는 4명이기 때문에 인당 2만원  2인 4만원 추가!
바베큐 금액 2만원 포함해서 총 24만원 들었습니다.
 
 

에스에스 펜션 201호 스파없는 방
넓은 거실
에스에스 펜션 작은 스파에스에스 펜션 큰 스파
좌) 작은 스파 있는 방 / 우) 큰 스파 있는 방

 
 
 
 

3. 입.퇴실 시간


입실 - 15:00
퇴실 - 11:00

 


저희는 숙소 입구에 잠깐 짐을 맡겨놓고
입실 시간이 될때까지 바다에서 놀 생각이었어요.
 
숙소 도착할때 쯤이 1시 45분 정도 됐던 것 같은데
사장님이 벌써 청소를 다 끝내셨다고 일찍 입실하게 해주시더라구요 !!
아마 2층이어서 더 일찍 청소를 끝내신 이유도 있는 것 같아요.
 
어쨌든 사장님 정말 최고 👍🏻❤ 

 

에스에스 펜션 강아지 두마리에스에스 펜션 위험 표지판

 

 펜션 앞에는 강아지 두마리가 있었는데요.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큰 강쥐는 나이가 너무 많고 작은 강쥐는 유기견이라 겁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만지면 힘들어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일부러 물어요 표지판을 달아 놓으셨다고...😥
귀엽지만 만지지 말고 멀리서 보기만 해주세요~~
 
 
 
 

4. 숙소 구조


 

에스에스 펜션 작은 티비

 

먼저 저는 숙소를 볼 때 티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리뷰 사진 볼때 티비가 너무 작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긴 했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엄청 작은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작긴 작아요.ㅎㅎㅎ
넷플릭스랑 유튜브는 다 됩니다 ~~
 
 

에스에스 펜션 201호에스에스 펜션 201호 구조

 
 
복층이라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냉장고도 넉넉하고 전자레인지, 커피 포트기, 각종 식기류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비누,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모두 구비 되어있고
수압이 무지 쎄서 너무 만족이었어요.
고데기는 따로 없었습니다.
 
 

에스에스 펜션 침대에스에스 펜션 2층에서 본 풍경에스에스 펜션 계단

 

침대는 2층에 있고 침구류는 모두 너무 깨끗했어요 !
이런거에 좀 예민한 편인데 전혀 거슬리는 부분이 없었어요.
저는 침대에서 자진 않았는데
침대는 푹신한 그런 느낌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2인 추가로 사장님이 이불을 두개씩 가져다 주셨는데
바닥에 깔고 자긴 좀 얇아서 쇼파에 깔고 잤네요.
쇼파가 침대보다 엄청 더 푹신해요. ㅎㅎ
2층에도 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하게 잘 수 있어요.
 
 

에스에스 펜션 오션뷰

 

 
숙소에서 보이는 풍경인데 너무 이쁘죠??
거실에 있는 큰 창으로 볼수 있는 풍경입니다.

 

에스에스 펜션 튜브 대여에스에스 펜션 바다가는 길

 


 사장님께서 튜브까지 빌려주셨어요 !!
 저희가 해수욕 한다고 하니까 놀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미 해수욕 기간이 지나서 튜브도 정리해놓으셨는데 다시 찾아서 바람도 넣어서 챙겨주셨어요.
 
정말정말 친절하세요 👍😁
 
 

  

5. 픽업 유무


원래 입실 할때부터 픽업 서비스가 있다고는 들었는데
저희는 그냥 택시를 타고 도착했습니다.
 
바베큐 할 시간이 되니 사장님께서 마트까지 데려다주셨어요. 대박!!
마트 주차장에서 기다려주셔서
친구들이랑 호다닥 장을 보고 나왔습니다. =3 슝슝
 

하나로마트 장보기하나로마트 장보는 모습

 

퇴실할때도 장소 말씀 드렸더니 강릉역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이렇게 픽업 서비스 지대로 해주시는 펜션은 처음이에요 !!


 
 
 

6. 바베큐


바베큐 비용 추가 2만원 



바베큐는 2층에 딸린 야외 바베큐장에서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사람이 없어서 전세내고 먹었습니다 ㅎㅎ
 

에스에스 펜션 바베큐장에스에스 펜션 그네의자

 

바베큐 하기고기 자르는 모습

 

컵라면 별표시
2차전으로 컵라면까지 ㅎㅎ



 쾌적한 환경의 숙소와 너무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잘먹고 잘쉬다가 갑니다ㅎㅎ
 
 
다음에 강릉 다시 온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
친구들과 강릉 오시면 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그럼 안뇽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강원/강릉]맛집-동화가든 짬뽕순두부&순두부 젤라또

 

[국내여행]강릉여행-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순두부 젤라또 조합(웨이팅,리뷰)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순두부젤라또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최근 친구들이랑 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오전 9시쯤 도착한 강릉역에서 바로 출발하여맛집으로 유명한 ‘동화

simsim-life.tistory.com

[강원/강릉]관광-하평해변

 

[국내여행]강릉여행-관광 하평해변 조용한 해변, 해수욕, 인스타 해변 하트샷 도전? 불꽃놀이

강릉 하평해변 해수욕 인스타 해변 하트샷 불꽃놀이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 강릉여행 리뷰 계속 써볼게요 ! 바다 들어가기 전 멀쩡한 상태로 인생 네컷 한장 찍어 줬습니다. 😁 여

simsim-life.tistory.com

[강원/강릉]맛집-곳카페

 

[국내여행]강릉여행-맛집 곳카페 오션뷰 카페 루프탑 베이커리 크림브릴레 치즈케이크 아인슈페

강릉 곳카페 오션뷰 루프탑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강릉에서 오션뷰로 유명한 카페 곳 카페에 다녀왔어요!1. 위치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전화 : 033-646-4500  곳

simsim-life.tistory.com

 
 
강릉여행 다른 포스팅도 구경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