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강릉]관광-하평해변 조용한 해변, 해수욕, 인스타 해변 하트샷 도전? 불꽃놀이

by 징징이👋🏻 2024. 9. 12.
강릉 하평해변 해수욕 인스타 해변 하트샷 불꽃놀이 리뷰

 

하평해변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
강릉여행 리뷰 계속 써볼게요 !
 
 
 

인생네컷 사진인생네컷 거울 앞에서 찰칵

 
 
바다 들어가기 전 멀쩡한 상태로 인생 네컷 한장 찍어 줬습니다. 😁
여기는 중앙시장 근처 인생네컷 입니다.
 
 
 
 

위치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저희가 묵었던 에스에스펜션에서 하평해변은 걸어서 5분정도 거리였어요.
숙소에 짐을 놓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바로 바다로 향했어요. ㅎㅎ
 
 

 

에스에스펜션에서 하평해변 향하는 길

 
 
펜션에서 내려가는 길목인데 펜션이 오르막길에 있어서 바다가 훤히 보여요. 

 

 
 
사장님께서 대여해주신 튜브를 들고 열심히 가는 중입니다. 🤣
 
 

하평해변 해수욕장하평해수욕장 폐장안내

 
 
사실 저희가 간 날이 9월 7일인데
전날에 비가 와서 많이 흐리고 찬바람이 불어서 걱정이었거든요.
해수욕장 폐장안내문도 걸려있어요. 😂
 
그런데 해수욕 할때쯤 돼서 구름이 많이 거치고
해가 잘 들어서 생각보다 춥지도 않고 딱 좋게 놀고 왔어요. ❤
 
 

하평해변

 
 
해수욕 기간이 아니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신나게 들어갔는데
역시 동해바다라 파도가 대박이더라구요. 👍
튜브 타고 이리저리 떠다녔어요ㅋㅋㅋ
 
 

 


바다에서 노는 모습해수욕 튜브
하평해변 해수욕 튜브



 

 
 
모래사장 경사가 되게 가파른데
전 수영을 못해서 꽤 무섭더라구요.ㅎㅎ
분명 발끝정도 닿는 곳에서 놀았는데
파도에 조금만 밀려도 무릎이 꿇려지는 정도의 경사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전 살 타기 싫어서 긴팔 긴바지 레쉬가드를 입었는데
모래가...모래가 장난 아니게 들어갔더라구요.......
다음엔 그냥 반바지 입고 가려구요.ㅎㅎ
 
 

해변 구덩이 별표 샷

 
 
해수욕 하다가 지쳐서 모래사장에서 땅파고 놀았는데요,
요새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해변 하트샷을 찍어보려구 했는데
모래가 너무 거칠어서 고정이 안되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는 파묘 포스터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묘 포스터 따라하기파묘 포스터

 
 

나름 잘찍지 않았나요?!
 
 

해변 하트 구덩이 샷

 
 

좌우반전해서 하트샷 만들어 봤어요 ㅎㅎ
이정도면 성공?,,,,,,,,,,

 
 

숙소로 돌아가는 길발 닦기

 
 
두시간 정도 신나게 놀다가
숙소로 돌아 갔습니다~~
 
 

하평해변 야간

 
 
밤에 다시 와봤는데 느낌이 색다르죠?
10시쯤에도 낚시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불꽃놀이불꽃놀이2

 
 
불꽃놀이로 LOVE 만들기 도전해봤는데
해변 앞이 너무 밝아서 그런지 잘 안잡히더라구요.ㅠ
 
숙소 근처 어두운 곳에서 해봐도
아이폰이라 잘 안찍혔어요 ㅎㅎ
 
 

불꽃놀이 LOVE 성공

 
 
어찌저찌 편집으로 LOVE 만들기 성공 ㅋㅋㅋ
 
 
조용하고 한적한 하평해변에서
넘 재미나게 놀다왔어요 ㅎㅎ
 
 
 
 
 

그럼 안뇽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원/강릉]맛집-동화가든 짬뽕순두부&순두부 젤라또

 

[국내여행]강릉여행-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순두부 젤라또 조합(웨이팅,리뷰)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순두부젤라또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최근 친구들이랑 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오전 9시쯤 도착한 강릉역에서 바로 출발하여맛집으로 유명한 ‘동화

simsim-life.tistory.com

[강원/강릉]숙소-강릉 오션뷰 펜션 에스에스펜션

 

[국내여행]강릉여행-숙소 강릉 오션뷰 펜션 에스에스펜션(SS펜션) 201호 리뷰

강릉 에스에스펜션 SS펜션 201호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강릉여행 리뷰를 이어서 해볼게요!  강릉 에스에스펜션(SS펜션) 1. 위치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073전화 : 0507-1435-7

simsim-life.tistory.com

[강원/강릉]맛집-곳카페

 

[국내여행]강릉여행-맛집 곳카페 오션뷰 카페 루프탑 베이커리 크림브릴레 치즈케이크 아인슈페

강릉 곳카페 오션뷰 루프탑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강릉에서 오션뷰로 유명한 카페 곳 카페에 다녀왔어요!1. 위치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전화 : 033-646-4500  곳

simsim-life.tistory.com

 
 
 
강릉여행 다른 포스팅도 구경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