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포천]숙소-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E 숙소 리뷰

by 징징이👋🏻 2021. 9. 24.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E 숙소 리뷰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E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
포천여행 리뷰 이어서 진행 해볼게요!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E 숙소

 

 

 

1. 위치


주소 : 경기 포천시 영중면 물안2길 48

전화 : A~C룸(010-3158-2610) / VIP가족룸 & D룸(010-2244-9355) / E룸 & G1,G2룸(010-2954-2225)

 

 

예약 문의 전화번호

 

 

 

 

 

2. 가격



저는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다보니 숙소도 편안하고 좋은 곳으로 가고 싶었는데요,
이왕이면 스파와 수영장이 딸린 곳으로!!
이곳저곳 서치해보고 제 맘에 쏙 든 곳이 바로 이곳이었어요. 

 

 

 

포레스트 풀빌라 안내사항

 

 

개별스파는 전객실에 비치되어있고 개별수영장도 거의 딸려있어요. (B-2, C-1 빼고) 

 

저는 단둘이 갈 계획이라 그렇게 큰 방이 필요할거 같지 않아서 (돈도 애낄겸)
옥상에 수영장이 딸리고 안에 작은 스파가 비치된 A-2, B-3, C-2 정도로 가려고 했는데요,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 들어가서 스파해야지~~하며
아싸리 신나서 예약을 할려고 보는데 ...
수영장은 9월 5일까지만 오픈한다네요🤦🏻‍♀️
실컷 수영하려던 나의 계획이............

 

하는 수 없이 다른 풀빌라를 다시 뒤져보는데 이만큼 저렴하고 괜찮은 숙소가 없었어요😥
이미 마음을 홀려버린..
그래서 결국 스파에서 수영이 가능할 정도로 넓은 E 숙소로 결정 !


 

포레스트 풀빌라 가격

 

보통 풀빌라는 30만원대 훌쩍 넘어서던데
여기는 금요일도 주말가격을 받지 않아 사장님이 천사이신듯 ❤


저는 성수기 시즌 숙소에 큰 돈 쓰는게 좀 아까워서 9월 중순쯤(추석전)으로 여행 계획을 잡았는데
이곳은 준성수기도 아니고 비수기 가격대로 들어갔어요.
가성비 굿입니다 !!
 

 

 

 

3. 입.퇴실 시간 


입실 - 15:00
퇴실 - 11:00

 

 

 

 

4. 픽업 유무 & 주차장



숙소로 향하는 길은 굉장히 좁고 투박했는데요,
차없이는 가기 힘들 것 같은데 사장님이 픽업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사장님께 미리 연락을 드리면

만세교삼거리 근처 만세교정류장으로 픽업을 와주신다고 해요.


저는 자차를 이용했는데

E, G1, G2는 독채여서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입실 전 사장님이 문자로 주소를 따로 보내주셨어요 👍🏻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E 숙소

 

숙소 도착!


정원을 예쁘게 가꿔두셨더라구요. ㅎㅎ

 

 

 

 

5. 숙소 구조 


 

입실해서 왼쪽으로 먼저 보이는 건 침실 !
 

포레스트 풀빌라 침실

 

푹신하고 아주 꿀잠 잔 침대
살짝 환기안된 느낌은 있었습니다만.. 😅
 
침대 바로 앞에 티비도 달려있어서 자기전에 티비보며 놀기 좋았어요 ㅎㅎ
방에 에어컨은 따로 없었어요.

 

 

 

오른쪽으로 가면 화장실이 보이는데요,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화장실

 

무슨 새건물 상가 화장실처럼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수압이 되게 좋았어요.
 
칫솔, 치약, 삼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등 구비되어 있는데
사용감이 그렇게 좋진 않아서 샴푸랑 린스는 샘플로 사갔네요.
 

 

 

그 옆으론 거실이 딸려 있습니다.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거실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니 이뻐요.
티비는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안되는 듯 했습니다 !

 


 
그리고 바로 옆 주방입니다.

 

포천 포레스트 풀빌라 주방

 
전기밥솥에 전자렌지에 식기도 거의 없는게 없었어요.
냉장고도 수납이 많이되는 편이었고 냉동도 아주 짱 👍🏻
 
살짝 아쉬운 점은 전체적으로 바닥이 대리석? 재질로 차갑고 넘 딱딱해서
여행계획도 왕창 돌아다니는 루트로 짠터라
걸을 때마다 통증이 느껴졌어요 (눈물)
 
재방문 한다면 실내용 슬리퍼 하나 들구 가야겠어요. ㅎㅎ


 

 

거실에 딸린 회색 문을 열어보면.. 짠 !!

 

포레스트 풀빌라 E숙소 스파실

 

포레스트 풀빌라 E 숙소의 꽃 스파실이 나옵니다 !
실물로 보면 스파가 생각보다 더더 커요.
 
옆에서 고기도 꾸워먹을 수 있는것 같은데 
저는 수영하는데 냄새 밸까봐 야외 테라스에서 해먹었어요. ㅎㅎ
 

포레스트 풀빌라 스파

 
생각보다 엄청 넓고 깊더라구요. 👍🏻
제 키 163에 딱 섰을때 가슴팍까지 왔던 듯 해요. ㅎㅎ 
오른쪽 앉는 자리 가운데에는 물이 강하게 쏴지는데
발마사지 하기도 좋았습니다.
 
실컷 수영하며 놀고 싶었던 내 염원이 풀어졌다 !

 

 


그리고 거실에 딸린 야외 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 뙇 !!

 

포레스트 풀빌라 테라스 풍경
풍경 대박이죠~~
포레스트 풀빌라 테라스

 

저는 이 테라스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방이 전부 푸릇푸릇해서 경치가 너무 좋아요 ~~


옆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수영장이 있는데 물은 비워져 있었어요 ㅎㅎ
성수기 쯤 와서 수영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듯 !
 
주변이 산이어서 경치가 좋으니 바베큐하며 먹은 고기 맛이 더 좋았습니다. 🥰
 

 

 

 

6. 바베큐 


바베큐 비용 추가 2만원 (4인까지) / 4인 이상 2만5천원

전 객실 개별 바베큐 가능

오후 10시까지 가능


도착한뒤 너무 배고파서 대충 짐 정리를 하고 바로 바베큐를 해먹었는데요.
 
고기는 숙소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삼겹살과 한우를 샀는데
둘다 맛이 너무 좋았어요 😍
한우라 가격대가 조금 있어 수입산을 슬쩍 여쭤보니
수입산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만든 된장찌개와 새우도 몇개 꿔먹고~~
양은 적당히 잘사서 남김없이 먹은 듯 👍🏻

 

풍경이 너무 좋고 개별바베큐를 할 수 있어서

맘편히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가 전부 산이라서

해지고 바베큐 하실 분들은 모기약 챙기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ㅎㅎ
 
 


 

 
스파에서 신나게 놀다가 한숨 자고 일어나서
 
저녁으로 해먹은 박말례 할머니 국수 밀키트 🥰
 

 

 

간장국수는 할무니 영상보고 직접 해먹어본 적이 있는데
역시 해먹는 것보다 사먹는게 짱이네요 ... 😁
 
저는 맵찔이라 매운걸 잘 못먹어서 간장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밀키트는 2인분씩 들어있는데 2인분이 한 묶음이라
1인분씩 포장되어있음 양이 딱 좋을 듯 !
 


 

하루 일정은 여기서 끝 !
 
좋은 숙소에서 맘편히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
 
 
 
포천 다시 간다면 재방문 의사 백퍼 있음 !!

여러분들도 포천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그럼 안뇽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경기/포천]관광-포천아트밸리 천주호

 

[경기/포천]관광-포천아트밸리 천주호(입장료, 입장시간, 주차, 관광 리뷰)

포천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관광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포천 다녀왔던 기억을 되살려 포스팅 해볼게요.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1.위치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simsim-life.tistory.com

 

[경기/포천]관광-허브아일랜드

 

[경기/포천]관광-허브아일랜드(입장료, 입장시간 리뷰)

포천 허브아일랜드 관광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에요🙌🏻포천 리뷰 이어서 해볼게요 !   허브 아일랜드1. 위치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51전화 : 031-535-6494  2. 운영시간

simsim-life.tistory.com

 


포천여행 다른 포스팅도 구경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