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을왕리]맛집-카페 레드피아노 시그니쳐 노란수박주스 자두에이드 리뷰

by 징징이👋🏻 2024. 9. 18.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레드피아노 카페 리뷰

을왕리 레드피아노레드피아노 음료

 

 

안녕하세요! 징징이예요.🙌🏻

인천 을왕리해수욕장을 다녀왔는데요,

오션뷰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을왕리 레드피아노 카페

 

 

1. 위치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 52

전화 : 0507-1481-2313

 

 

레드피아노 카페는 오션뷰카페로

을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개구이 먹어주고

후식 먹으러 가기 딱 좋죠.

 

 

 

 

2. 영업시간


일~목요일 : 10:00 ~ 01:30

금, 토요일 : 10:00 ~ 02:00

 

레드피아노 외관


레드피아노 카페는 새벽까지 운영합니다.

밤에 잠깐 바람 쐬러

드라이브 올 때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3. 주차


 

주차는 카페~식당가 앞쪽에 해주시면 되는데

카페 전용 주차장도 있더라구요!

주말에 오셔서 자리가 없다면

을왕리 공영주차장에 해주셔야 할 듯합니다.

 

 

 

 

4. 메뉴 및 가격


 

레드피아노 메뉴

 

 

을왕리 역시 비싸죠? 😅

1인 1 메뉴 필수 (7세 이상)입니다.

 

브레드와 케이크도 꽤 여러 종류 판매하는데

저는 저녁에 가서 많이 남아있진 않더라고요!

 

전 시그니쳐 메뉴인 노란 수박 주스, 자두에이드와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

모카번, 초코 도넛, 빨미까레 이렇게 주문했는데

5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5. 시식, 매장 후기


레드피아노 내부

 

 

4층까지 있는 카페인데

저는 저녁이라 뷰는 잘 안 보이기 때문에

2층에서 간단히 먹었어요.ㅎㅎ

 

바닷가 근처 음식점들이 지저분한 경우가 많은데

저녁에 간 것 치고 매장이 되게 청결하더라고요.

 

 

레드피아노 경치

 

 

2층에서 바라본 뷰는 요렇습니다. ㅎㅎ

밝을 때 오셔서

3, 4층에서 보시면 이쁠 것 같아요.

 

 

레드피아노 음료

 

 

음료가 나와서 하나씩 맛보았는데요.

노란 수박주스는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설탕 넣은 거 아니야? 싶을 정도로

제입에는 엄청 엄청 달았어요.

 

자두 에이드는 처음 먹어봤는데

찐 자두청이 들어갔는지

진짜 자두맛이 많이 났고요.

약간 체리 에이드랑도 비슷한 느낌인데

저는 체리 에이드를 그다지 안 좋아해서 그냥 그랬어요.🙃

 

저는 청포도 에이드가 제일 맛있었네요.

청포도 알갱이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나요.

 

 

레드피아노 빵레드피아노 모카번레드피아노 빨미까레

 

 

모카번은 안에 찹쌀떡이랑 팥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빨미까레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

 

 

을왕리 해수욕장을왕리 해수욕장 노을

 

 

멋진 을왕리 해변의 풍경으로 마무리 ㅎㅎ

 

을왕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니

이렇게 아름다운 을왕리 해변의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시기에 좋은 카페인 듯합니다.

 

 

 

 

그럼 안뇽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인천/을왕리]맛집-을왕리 해수욕장 경기회전문조개구이

 

[인천/을왕리]맛집-을왕리 해수욕장 경기회전문조개구이(메뉴, 가격, 주차) 리뷰

을왕리 해수욕장 경기회전문조개구이 리뷰   안녕하세요! 징징이예요. 🖐🏻어제 바로 을왕리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따끈따끈한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ㅎㅎ    경기회전문조개구이  

simsim-life.tistory.com

 

 

다른 을왕리 포스팅에도 놀러와보세요 ❤😋